방문예약

 

sentv20241025000046.800x.9.jpg

 

 


경기도 구리시 인창동 일원에 공급되는 민간임대아파트 ‘구리인창 더하나 성원 상떼빌’이 분양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지하철 8호선 별내선 직접 수혜지인 구리역 인근 들어서는 ‘구리인창 더하나 성원 상떼빌’은 지하 2층 ~ 지상 29층, 2개 동, 총 205세대 규모로 전용면적 59㎡ A∙B∙C 타입으로 조성된다.

단지는 우수한 교육 환경과 생활 인프라가 장점으로 사업지 구리초등학교를 비롯해 인창초, 동구중, 삼육고 등 학교가 밀집해 있으며, 백화점, 아울렛, 영화관, 구리전통시장, 구리한양대병원 등 다양한 생활 편의시설이 도보로 접근할 수 있는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있다.


특히 구리역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 입지가 장점으로 최근 수도권 지하철 별내선이 개통돼 서울 접근성이 크게 개선됐다.

분양 관계자는 “별내선 개통으로 구리시 일대 아파트 가격이 상승세를 타고 신고가를 경신하는 단지들이 확인됐다”며 “이 같은 호재로 구리시 일대 아파트 거래 수요가 몰리면서 당현장도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민간임대아파트로 공급되는 ‘구리인창 더하나 성원 상떼빌’은 10년 후 분양 전환형 아파트로 주택 수에 포함되지 않아 상대적으로 세금 부담이 적고 전매 제한도 없어 투자 목적으로도 메리트가 있다”고 덧붙였다.

 

 

출처: 서울경제TV